상단여백
HOME 뉴스 농수축산업
거제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거제시는 14일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에서 「2022년 거제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농업인과 내․외빈을 포함해 250여 명이 참석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어려운 농업 여건 속에서도 한 해 동안 안전한 농산물 생산한다는 신념 하나로 묵묵히 제 역할을 다해 준 농업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만들어 나가고 안정적인 농가 소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5명의 유공 농업인이 표창을 받았으며, 농특산물 직거래활성화와 식생활개선 분야 등에 유관기관 관계자 8명에 대한 표창이 함께 수여됐다.

거제시 로컬푸드 누적 매출 100억 달성 기념과 함께 인증샷 이벤트, 소비자 체험행사 등이 함께 이루어져 그 의미를 더했다.

수상자는 △농업농촌발전 유공 김상범(동부면), 하준구(둔덕면), 유재철(사등면), 김병길(연초면), 김학수(수양동), △농정시책지원 유공 박연희(농협중앙회 거제시지부), 문재현(일운농협), 옥방호(거제축협), △농특산물 홍보분야 전효성(삼성중공업), △식생활개선분야 한현미(사등초), 이경원(하청초), 김미라(장목중), △농기계지원분야 윤호신(거제시) 씨 등이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