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관광
거제 케이블카와 함께 하는 '단풍 트레킹' 참가 모집

11월 19일 거제도의 노자산을 달리며 가을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거제 파노라마 단풍 트레킹’의 참가자 모집이 진행중이다.

Team-UTGJ(거제 100K 추진회)와 장평동 체육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거제 파노라마 단풍 트레킹’은 거제시와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의 후원을 받아 올해 처음으로 시행하는 행사다.

본 행사는 2015년, 2016년 울트라 트레일 100km 2회 연속 우승자겸 거제지맥 트레일런 대회의 레이스 디렉터인 천영기 트레일러너가 함께 할 예정이다.

코스는 1피크, 3피크 총 2가지 코스로 나뉘어져 있으며, 짧은 코스는 4.8km 긴 코스는 10.8km 이다.

가족,연인,친구 등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이 울긋불긋 단풍이 물든 거제지맥을 걸으며 잊지못할 추억을 만드는 소중한 시간과 케이블카를 타고 볼 수 있는 멋진 다도해와 쪽빛 바다의 모습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한다.

'거제 파노라마 단풍 트레킹’ 행사에는 1피크(개인) 100명, 1피크(팀) 4인기준 20팀, 3피크(팀) 4인기준 30팀으로 총 300명을 모집한다.

주요지점 외 코스마킹은 없으며, 제공된 GPX파일과 등산앱 등을 활용하여 진행 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1피크(개인) 1만원, 1피크(팀) 4만원, 3피크(팀) 8만원이며 네이버폼을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본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들이 가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가을연주회가 마련되어 있으며, 경품 추첨으로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왕복 탑승티켓과 파랑새 티셔츠가 지급될 예정이다. 그 외 음료 및 간식 등이 보급된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카페(https://cafe.naver.com/gjgmaek/2457)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거제케이블카 관계자는 “거제케이블카를 찾아주시는 많은 관광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매월 각종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중”이라며 “해당 내용들은 SNS 및 거제케이블카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으니 소중한 추억 많이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