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거제엘림요양원, 옥포2동 물품 기탁

거제엘림요양원(원장 유진성)은 지난 27일 옥포2동 행정복지센터 희망나눔곳간에 백미(20kg) 16포, 라면 5박스, 햇반, 사과 등 120만원 상당의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했다.

거제엘림요양원은 옥포2동 소재 기존 은성유치원, 은성어린이집 건물을 노인요양시설로 새단장하여 지난 24일 개원했다. 입소 정원은 29명으로 향후 48명까지 증원예정이다.

입소 가능한 사람은 65세 이상 장기요양등급을 받아 거동이 불편해 재활이나 치매로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이며, 65세가 아니더라도 노인성질환을 앓고 있으면 입소가 가능하다.

요양원은전문재활장비, 물리치료실, 구강관리 특화시스템, 저온찜질방 등 어르신 친화시스템을 설치, 어르신들의 인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10월 초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유진성 원장은 “개원식에 들어온 물품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사랑을 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태진 옥포2동장은 “먼저 개원을 축하드린다. 노인인구가 많은 옥포2동에 요양원이 들어와 기쁘고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줘서 감사드린다. 앞으로 엘림요양원이 잘 운영되어 지역 노인복지시설로서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좋은 시설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