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관광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최우수상 수상

거제시가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경기도 일산 소재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7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기초자치단체 부문 최우수상(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7회를 맞은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서는 181개의 지자체․기관․업체가 참여하여 396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서로의 관광자원 및 콘텐츠를 홍보하고 최신 관광트렌드, 동향 등을 공유하는 ‘대규모 관광교류의 장’을 펼쳤다.

거제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거제의 섬과 바다를 주력으로 홍보하였으며, 거제의 바다를 그대로 담아온 듯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홍보관을 연출하여 박람회를 찾은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잡았다.

이 홍보관에서 관람객들은 거제의 다양한 특산품과 기념품을 구경하고, 거제 여행에 관한 정보를 담은 책 「Tripful거제(트립풀거제)」를 읽거나 거제 여행 영상을 보며 쉬어가는 등 거제 여행을 간접적으로 체험했다.

거제시는 또한 거제여행 퀴즈 이벤트를 통해 거제의 다양한 여행지를 홍보했으며, 그 외에도 박람회 기간 개최된 여러 부대행사에 참석하여 거제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시 관계자는 “홍보부스만 약 400개에 이르는 대규모 관광박람회에서 거제시가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의미가 크며, 더욱 다양한 방면으로 거제 여행을 적극 홍보하여 관광지로서의 ‘거제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