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거제관광모노레일 여름철 연장개장 운영

거제관광모노레일은 여름 관광철 성수기를 맞아 오는 7월부터 2개월 간 연장개장을 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16시를 기점으로 탑승을 마감했으나 2시간을 연장하여 18시까지 탑승이 가능하게 된다.

이 같은 결정은 최근 단체 단위의 관광객이 늘어나고 있고, 여름철 휴가를 맞이하여 많은 방문객들에게 모노레일 탑승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거제관광모노레일은 왕복 3.64km로 특히나 상부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다도해의 경관은 국내에서도 손꼽힐 정도로 아릅답다고 정평이 나있다.

모노레일 담당자는 “거제로 유입되는 여행객이 많은 여름 관광철 모노레일 탑승시간을 연장하여 야간체험거리 제공과 더 많은 관광객들에게 여유로운 관광기회를 제공하는 의미에서 연장 운영하게 되었다”며 “무더위 고객 편의를 위해 부채 나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거제관광모노레일은 유적공원 홈페이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며 1544-1555에서 전화예약도 가능하다.

16시 이후 탑승권 및 당일권은 현장에서 발권이 가능하나 운영 및 기상 상황에 따라 운영시간이 단축될 수 있어 방문 전 확인하는 것이 좋다. 기타 문의사항은 055-638-0638로 하면 된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