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푸드뱅크 물품 전달 잇따라

지난 22일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종엽)가 운영하는 거제시푸드뱅크에 일운면지세포점을 오픈한 세일마트(대표 이동해)에서 취약계층 나눔실천 활동으로 사랑의 쌀 600kg(15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이동해 대표는 “나눔실천 활동으로 주변에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일마트는 매년 거제시푸드뱅크에 삼계탕·불고기·생필품 등을 꾸준하게 기부를 하고 있으며, 지역의 유소년 축구부 음료 지원, 리틀야구단 냉장고 지원, 거제문화면 에어컨 기증 등 끊임없는 기부활동으로 지역의 귀감이 되고 있다.

거제시푸드뱅크는 지역을 위해 나눔실천에 앞장서서 활동하시는 세일마트에 감사드리며, 따듯한 마음을 담아 어려운 이웃 3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해에 위치한 '롯데칠성음료(주)' 물류센터에서도 음료 200여상자(3백만원 상당)을 수령했으며, 푸드뱅크에 등록되어 있는 개인 이용자 300여명과 장애인시설 16곳에 골고루 전달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거제시푸드뱅크에 2022년에만 4차례 음료를 기부했고, 총 기부금액은 약 1천2백만원 상당이다.

거제시푸드뱅크는 꾸준하게 기부하고 있는 '롯데칠성음료(주)'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거제 지역 차상위계층·기초수급자 취약계층 개인 이용자과 장애인시설 사회복지시설에 골고루 전달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