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관광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아동 무료 탑승’ 행사

지난 19일 개장한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는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거제’ 슬로건에 발맞춰 거제 아동을 대상으로 무료 탑승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교통 약자 초청 시승 행사에 이어 지역 상생 일환으로 거제에 주소지를 둔 만 12세 이하 아동을 대상으로 22일부터 한달간 진행한다.

거제 가족 단위 방문객의 부담을 덜어줄 이번 소인 무료 탑승은 일반 캐빈과 바닥이 보이는 투명한 크리스탈 캐빈에도 모두 적용되며, 해당 기간 동안 거제시 거주 인증 시 성인은 4000원이 할인되고, 동반 소인은 무료로 탑승 가능하다. 단, 안전 사고가 우려 되는 학교 프로그램이나 체험 학습 등 단체 탑승은 제외된다.

거제 케이블카(주) 정재헌 대표이사는 “이번 무료 탑승 지원 행사는 3년 동안 이어진 코로나로 위축된 지역 사회의 회복에 기여하고자 준비했다”며 “육아로 지치고 힘들었을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길 바라고, 아이들이 아름다운 거제의 자연속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거제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만큼, 거제 케이블카도 지속적으로 고민하며 아이 친화적인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덧붙였다.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가 진행하는 ‘KIDS FREE WITH 케이블카’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홈페이지(http://www.gjcablec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