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국민의힘 도당 청년위원회 운영위 거제 개최

거제시당협 김선민 청년위원장 “국민의힘으로 정권 교체, 청년이 앞장서자!”

국민의힘 경상남도당 청년위원회 운영위원 회의가 지난 20일 거제시당협(위원장 서일준 국회의원)에서 개최됐다.

이날 운영위원회는 국민의힘 경상남도 청년위원장 협의회 이창훈 회장을 비롯해 경남 각 시ㆍ군 당협 청년위원장 및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거제시당협 김선민 청년위원장(사진)은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자로 윤석열 후보가 선출된 이후 첫 운영위를 경남선대위원장이었던 서일준 국회의원의 지역구에서 열게 돼 의미가 크다”며 “다시한번 흩어진 마음을 모아 국민의힘으로 정권을 교체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대 대통령 선거 경남청년위 역할 ▴제8회 지방선거 출마 예정자 준비 ▴경남 청년정치아카데미 구성 계획 등 청년들의 정치 참여에 대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서일준 국회의원은 회의 전 간담회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가장 중요한 자세로 ‘겸손’을 주문하며 경남청년위가 실력과 인품을 겸비한 각 지역의 동량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격려했다.

한편 국민의힘 경남도당 청년위원장(위원장 곽민혁) 협의회는 매월 경남 각지를 순회하며 보수 정당의 새로운 변화를 위한 청년의 역할을 강조하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