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면동소식 연초,하청,장목,옥포
연초면 주민자치회, 한들 행복길 걷기 행사 성료

연초면 주민자치회(회장 윤정수)는 지난 13일 연초면 아우름센터에서 지역주민, 향인,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연초면 한들행복길 걷기 행사를 했다.

이번 행사는 깊어가는 가을들녘에서 역사와 문화가 있는 걷기행사로 6·25 전쟁 시 연초면의 역사적 역할을 되새겨 보고,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시민들에게 힐링을 제공하고자 개최됐다.

행사 당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쓰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이행했으며, 걷기 코스 중간에 연날리기, 허수아비 포토존, 역사탐방(6·25 사진전) 등 많은 볼거리를 제공해 면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윤정수 주민자치회장은 “위드코로나로 나아가는 시기에 연초면 주민자치회가 일상 회복을 기대하는 면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연초면의 특색있는 관광 자원을 발굴하여 연초면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정운 연초면장은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과 이번 행사가 안전하고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수고해주신 주민자치회 위원 및 기관단체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풍성하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걷기 행사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