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청춘다락 프로그램 참여 청년 모집

거제시는 청년들에게 건전한 취미활동을 제공해 청년들의 문화· 여가생활을 도모하고자 청춘다락 프로그램에 참여할 청년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레진아트공예(토탈공예지도사 이희영), 아로마 힐링수업(현. 센츄대표 이기쁨), 라탄 등공예(현. 이응 대표 김수견) 3개 프로그램 총 6개반, 각 반 5명 내외의 청년을 대상으로 한다. 월 4회 운영하며, 수강료 및 재료비 전액 무료로 거제시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8월 10일부터 20일까지로 거제시 홈페이지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E-mail로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청춘다락(☎ 055-633-7705) 또는 시정혁신담당관 청년정책팀(☎ 055-639-3293)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청년들의 특성에 맞는 문화 컨텐츠 제공으로 청년문화 창출과 교류가 확대되길 기대하며, 청년들이 즐겨 찾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년커뮤니티 문화공간인 ‘청춘다락’은 청년친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상문동 행복누림문화센터 옥상공간(4층)을 활용해 조성됐다. 청년들에게 모임공간, 휴식공간 등 다양한 공간을 제공하고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으로 청년교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조성됐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