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영어학습 EBS 스마트리스닝 지원 사업 시행

거제시가 거제시민들의 영어학습 지원을 위한 ‘EBS 스마트리스닝 지원 사업’을 시행한다.

‘거제시 EBS 스마트리스닝’서비스는 거제시민이라면 누구나 ‘거제스마트리스닝’어플리케이션 또는 거제시 전용 웹사이트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8월 1일부터 지원되는 ‘거제시 EBS 스마트리스닝’은 중·고등학생 수준의 듣기·읽기·문법·어휘 콘텐츠와 영어회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수능과 동일하게 구성된 실전모의고사와 EBS 듣기 교재에 수록된 영어 듣기 문제 약 5,000문항을 제공함에 따라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교육 서비스를 지원한다.

해당 사업은 안정적이고 안전한 양육환경 조성과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수립된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한 중장기 추진계획’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공신력 있는 EBS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영어 콘텐츠 제공으로 사교육비 절감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변광용 시장은 “청소년들의 교육격차 해소 및 평생학습 환경 조성을 위한 거제시 EBS 스마트리스닝 지원 사업이 올 8월부터 시행된다”면서 “해당 지원 사업을 통해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평생학습도시 거제로서 한 발짝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