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관광
시원한 눈맛·짜릿한 묘미 '동부 수중레저체험장'

MBC ‘테마기행, 길 - 하하(夏夏) 호호(好好), 거제’ 편에 동부면 저수지에 새롭게 조성된 수상레저체험장이 소개된다.

㈜거제해양스포츠가 올해부터 거제자연예술랜드 앞 기존 시설을 정비해 운영중인 이 체험장은 오리보트, 전동보트, 페달카약, 파티보트 등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위주로 발길이 이어지는 곳이다.

MBC ‘테마기행, 길’은 배우 최주봉이 지역의 생생한 현장과 맛있는 음식 등 지역명소와 명물 등 웃음, 감동이 있는 휴먼 스토리를 펼쳐내는 프로그램이다.

17일 토요일 오후 동부면 수상레저체험장을 촬영팀과 함께 찾은 최주봉 배우는 자신을 알아보는 관광객들의 환대와 인사 속에 ㈜거제해양스포츠 직원과 함께 체험에 나섰다.

최 배우는 전동보트와 파티보트에 차례로 승선해 시원한 체험을 했고 “더위와 피로가 한번에 해결되는 기분이 든다”고 평가했다.

동부저수지는 이처럼 시원한 눈맛과 짜릿한 묘미를 즐길 수 있는 수중레저체험장이 계류장 조성과 각종 보트 도입으로 업그레이드돼 거제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다.

저수지 한가운데 조성된 중앙 분수대에서 치솟는 물길도 체험의 풍취를 돋운다. 이날도 가족, 연인들이 삼삼오오 줄을 이었고 고른 날씨와 천혜 풍광이 어우러져 관광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했다.

동부 수중레저체험장과 함께 거제대표 사진작가 류정남 작가가 만든 동부면 드라이브 코스 인근 포토존도 소개된 이날 촬영 내용은 오는 8월 13일(금) 오후 6시 05분 방영된다.

전의승 기자  zes2001@naver.com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의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