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환경
용소초등학교·사등유치원 새학기 정상 개교

용소초 임시배치학교(거제양정초, 아주초) 통학 점검 및 사등유치원 개원 지원

3월 1일 개교를 맞이한 거제용소초 학생들이 거제양정초(유치원, 1,2학년)와 아주초(3-6학년)로 임시배치 되어 새학기를 시작하게 됐다. 학생들은 2개월(3-4월) 동안 임시배치 학교로 통학 후 5월 거제용소초에 입교할 예정이다.

거제교육지원청은 개학 첫날인 2일 아침 소속 직원들로 구성된 거제용소초 개교 점검단을 구성하여 통학차량 운행, 학사, 급식운영에 대한 현장 점검에 나섰다.

2021학년도 거제용소초는 초등 21학급(특수1), 유치원 4학급(특수1) 규모이며, 임시배치에 따른 총 13대의 통학버스(용역)를 아주동 용소마을에서 거제양정초, 아주초 구간 운행하게 된다. 이에 아주동 용소마을 주민, 학부모, 유관기관 모두 학생들의 통학 안전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또한 임시배치 학교의 학생, 학부모, 교직원 협조와 지원으로 새학기 교육과정이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1일 개원한 사등유치원은 기존의 한솔유치원에서 승계한 67명의 유아와 새로운 만3세반 38명의 유아와 함께 6학급 105명으로 새학기를 시작하게 됐다. 이에 개원 첫날인 4일 아침 소속 직원들이 새로이 출발하는 유아들의 첫 등원을 응원했다.

유영갑 교육장은 거제양정초등학교와 사등유치원을 방문하여 통학차량이 원활하게 운행되는지 확인하고, 학생들의 통학 안전에 만전을 기하라고 당부하고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당부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