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장애인복지관 1600만원 상당 재활치료기구 전달

국제로타리 3590지구(총재 안재원)는 지난 23일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직무대행 윤숙이)에 지역사회 장애인의 재활과 치료를 위해 1600만원 상당의 장애인재활치료기구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변광용 거제시장과 안재원 국제로타리 3590지구 총재, 오덕유 6지역 총재 지역대표, 김상오 서거제 로타리클럽 회장, 남정관 거제거룡 로타리클럽 회장, 최병철 거제거송 로타리클럽 회장 외 로타리클럽 관계자 등 15명이 참석했다.

변광용 시장은 “현재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편리한 무장애 도시 조성을 위해 모두가 일심으로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국제로타리3590지구에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는 마음이 너무나도 귀하다. 안재원 총재님을 필두로 한 회원분들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드리며, 오늘 기념식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고, 나아가 다양한 협력과 지원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격려와 감사의 말을 전했다.

국제로타리 3590지구 안재원 총재는 “국제로타리 3590지구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장애인재활치료기기 지원을 통해 우리지역의 장애인들의 재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장애인 복지에 대한 관심을 표했다.

윤숙이 관장 직무대행은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드리며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이 재활치료기구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잘 관리해나가겠다”고 화답했다.

국제로타리 3590지구는 1982년부터 현재까지 4,000여명의 회원과 함께 주거환경개선사업, 기부사업 등의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사회공헌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