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맑은샘병원-방파제장학회 상생 협약장학회 회원 및 장학생 의료지원 등

맑은샘병원(상임이사 이정진)방파제장학회(회장 전찬승)는 지난 17일 상생 발전과 상호 활동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맑은샘병원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방파제장학회에서 장학활동에 기여하고 있는 회원 및 회원가족들에게 진료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들에게도 동일한 혜택과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병원의 의료활동과 장학단체의 상생 활동이 어우러진 지원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에도 큰 기여를 할 전망이다.

전찬승 회장은 “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들에게 일회성 장학금 전달이 아닌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된 만큼 맑은샘병원 측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면서 “이번 업무협약으로 장학회 회원들과 장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정진 상임이사는 "지역사회를 위한 방파제장학회 활동에 경의를 표하며 저희 병원도 상생 활동에 동참해 장학 및 의료지원의 시너지 효과를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방파제장학회는 2015년 출범해 전문직, 자영업, 회사원 등 1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회원들의 재능기부와 꾸준한 장학사업을 지속해 건실한 단체로 발돋움하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