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여성단체협의회 ‘성공적인 노화만들기 프로젝트’

(사)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조정의)가 주최하고 (사)한국휘트니스협회 거제지부(회장 김미옥) 주관으로 '성공적인 노화만들기 프로젝트' 행사가 지난 12일 거제시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성공적인 노화 실천 홍보팀으로 65세 이상 시니어들의 요가, 댄스스포츠 공연과 함께 치매예방센터 치매파트너강사의 강연과 고운미 피부과 배기덕 원장의 강의를 진행하면서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사)한국휘트니스협회 거제지부 김미옥 회장은 “고령사회에 진입한 현시대에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조화롭게 이루어져 활기찬 사회활동으로 연계되는 것이 성공적인 노화라고 할수 있다. 앞으로 시니어들은 성공적인 노화에 관한 의식을 스스로 만들 어 가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이를 위해 우리 거제시 에서도 꾸준한 시니어 스포츠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사)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 조정의 회장은 “성공적인 노화를 위해서는 건강이 매우 중요하다. 신체활동을 꾸준히 하여 다함께 멋진 노후를 보내자”라고 격려 메세지를 전달했고 이날 참여한 각 노인대학 대표들도 성공적인 노화 만들기 홍보에 전도사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한국휘트니스협회 거제지부는 김미옥 회장의 역량에 힘입어 휘트니스전문지도자 양성과 다양한 프로그램개발 보급 및 국민건강 향상에 봉사하는 단체로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적용시켜 '함께하는 시니어 힐링케어 사업'과 '어부바 아카데미 공모사업' 시니어 힐링케어 지도자 양성과정 및 강습회 등을 열정적으로 주관하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