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착한 나눔가게’ 진행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병국)은 나눔의 벗으로 지정된 후원처에 방문, 지역주민에게 무료로 팝콘 또는 비타민 음료를 나눠주며 ‘착한 나눔가게’임을 홍보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 26일 탑훼미리마트 상동점을 시작으로 화이트브라운(중곡점), 파리바게뜨 수월점, 네네치킨 중곡점, 파리바게뜨 고현점까지 총 5회 진행됐으며, 12월까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착한 나눔가게 이벤트는 복지관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인 나눔에 참여하여 ‘나눔의 벗’으로 지정된 업체들을 대상으로 하며, 후원자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지역주민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임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이벤트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으로 위기감을 느끼고 있는 후원 업체들이 어려움을 잘 극복하기를 응원하는 마음까지 담아 이벤트의 의미가 더욱 컸다.

후원자들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이지만, 복지관에서 이렇게 신경써주니 감사하다. 우리의 나눔이 또 다른 나눔으로 이어질 수 있길 기대한다. 힘든 후원자들을 위해 살아 움직이는 프로그램을 기획해주셔서 감사하다. 최고의 기획”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윤병국 관장은 “이 프로젝트는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꺼이 나눔을 실천해준 후원자분들에게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이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는 취지에서 기획하게 됐다. 복지관에서 준비한 소소한 이벤트에 비해 후원자분들이 너무 감사하게 생각해주셔서 오히려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