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나눔의 벗 후원처 홍보이벤트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병국)은 지난 26일, 서원탑훼미리마트 상동점에서 지역주민에게 무료로 팝콘을 나눠주며 ‘착한나눔가게’임을 홍보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했다.

착한나눔가게 이벤트는 복지관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인 나눔에 참여하여 ‘나눔의 벗’으로 지정된 업체들을 대상으로 하며, 후원자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지역주민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임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이벤트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으로 위기감을 느끼고 있는 후원 업체들이 어려움을 잘 극복하기를 응원하는 마음까지 담아 이벤트의 의미가 더욱 컸다.

서원탑훼미리마트 상동점 이과장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요즘 복지관에서 이렇게 찾아와 직접 홍보까지 해주니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인연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윤병국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에 동참하고 있는 착한 나눔가게들이 이 위기를 슬기롭게 이겨내주기를 희망한다. 앞으로도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은 나눔의 고귀한 가치가 빛이 날 수 있도록 후원자들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응원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평소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은 나눔을 실천하는 업체를 위해 ‘찾아가는 감사인사’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후원자들이 지속적으로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마중물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다.

한편, 이번 착한나눔가게 이벤트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및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지참 등 안전 행동수칙을 준수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