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면동소식 일운,아주,마전,능포,장승포
제1회 아주동 어버이날 지역 어르신 초청 점심대접 孝 잔치

전 세계가 코로나19 전염병 펜데믹 현상으로 일상의 평화가 깨지는 힘겨운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아주동 소상공인들이 제48회 어버이날을 맞아 훈훈한 경로효친을 실천하는 행사를 최근 열어 지역사회에 감동을 선사했다.

거제시소상공인연합회가 주최하고, 아주동 바우네 홍삼족발보쌈이 주관하며, ㈜명진 ENG후원으로 지역 어르신 100여 명을 초청, 푸짐하고 정성 가득한 점심대접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거제시소상공인연합회 임희한 회장, 옥은숙 도의원, 김용운 시의원, 서권완 동장, 이무국 이통장협의회장, 바우네 홍삼족발보쌈 김영호 대표, ㈜명진 ENG 정정수 대표 등이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아주동 바우네 홍삼족발보쌈 김영호 대표와 ㈜명진 ENG 정정수 대표는 매년마다 정기적으로 본 행사를 거제시소상공인연합회와 함께 개최해 어버이날과 어린이날 아주동민들이 뜻깊고 의미있는 유익한 시간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거제시소상공인연합회 임희한 회장은 "코로나19 일상속에서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를 비롯한 사회적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해 이 위기를 잘 극복했으면 좋겠다"며 어르신들이 늘 건강하시고 소상공인들이 힘든 시기에도 큰 행사를 준비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