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봉사/기부
거제축협, 마스크 1만장 전달

거제축산농협(조합장 박종우) 임직원 일동은 전국적으로 마스크 수급이 어려운 가운데 코로나 19에 확진자가 가장 많은 대구 경북지역 축협 동인들을 위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지난 23일 마스크 1만장을 전달했다.

거제축산농협은 2월부터 KF94 보건용 마스크를 거제시청 1만개, 거제시 관내 취약계층 5000개 등을 각각 전달한 바 있다. 마스크 13만 개를 공수해 원가로 제공하기도 했다.

대구 · 경북지역 한 축협조합장은 “전국적으로 코로나19사태가 심각하고 특히나 대구 · 경북지역은 더욱이 힘들다. 마스크 품귀현상으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가운데 거제축산농협 임직원의 도움은 대구 · 경북 지역 축협 동인들에게 큰 보탬과 귀감이 될 것”이라고 감사해했다.

박종우 조합장은 “코로나19사태의 조기 종식을 기원하고 어려움을 겪는 대구 ? 경북 지역 동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거제축산농협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기부를 하게 됐다”며 “각계각층에서 코로나19 극복 염원과 도움의 정성이 있어 빠른 시일 내에 극복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조금만 더 힘을 내 우리 국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은다면 반드시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거제축산농협은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와 옥포지점 하나로마트 뿐만 아니라 거제관내에 소재하고 있는 10개 농협 하나로마트, 축산물프라자 등 계통 농협, 병원, 아파트, 기업체, 가축사육시설 등의 방역도 무상으로 하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