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면동소식 고현,상문,장평,수양
박은기 상문동발전협의회장 취임“상문동 삶의 질 향상 위해 최선” 다짐

상문동발전협의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7일 오후 6시 30분 상문동주민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제6대 윤수원 회장이 이임하고 제7대 박은기 회장이 취임했다.

변광용 시장을 비롯해 김성갑 도의원, 김두호·노재하·이인태·이태열 시의원 등 지역 정치인들과 김순희 상문동장, 거제시발전연합회 김수원 회장 등 기관단체장 및 발전협의회 회원과 주민을 포함해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치렀다.

신임 박은기 회장은 취임사에서 “상문동발전협의회 위상을 정랍히고 발전시키는 것은 물론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봉사해야 하는 책임과 소명을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어깨에 짊어졌다”며 “초대 우길조 회장님으로부터 6대 윤수원 회장님께서 다져놓으신 기반과 회원들이 같이 하시기에 목표를 반드시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박 회장은 특히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고 단결하자”며 “더불어 잘사는 상문동, 더불어 잘 살아가는 거제 건설을 위해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회원들에게 당부했다.

박은기 회장은 현재 거제시발전연합회 부회장 등을 맡아, 장목면 저도 반환 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주도하는데 큰 역할을 했고, 여러 사회봉사에도 나서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