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청소년어울림마당 ‘깨 · 몽’ 성료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는 여성가족부, 경상남도, 거제시가 주최하고 거제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제5회 청소년어울림마당 ‘깨·몽’을 지난 14일 청소년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동아리보고회 ‘청동이 나르샤’라는 주제로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 보고회를 시작으로 총16개 동아리가 PPT발표를 활용해 동아리대표자가 발표를 진행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거제시청소년수련관 소속 청소년동아리 ‘너나들이’가 대상을 수상했으며 바람개비, 누리보듬 동아리가 최우수상을, 이외에도 17개 청소년동아리가 수상했다. 시상식이 끝난 후 청소년수련관 재능동아리 공연을 시작으로 댄스, 보컬 마술 등 10팀의 공연이 이어져 행사를 빛냈다.

올해 5회로 구성된 거제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소통이라는 주제로 각 회차 마다 다양한 테마 행사를 진행했고,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놀이문화를 제공해 스트레스 해소 및 자발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청소년 문화형성에 최선을 다했다.

내년에도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한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테마의 프로그램으로 더욱더 풍성하고 아름다운 청소년 문화축제를 선보일 계획이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