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거제대 유아교육과 교재교구 전시회

거제대 유아교육과는 지난 26일 교재 교구 전시회 및 경진대회를 열었다.

교육양성기관 평가 연속 A등급 획득과 해마다 취업 95%를 넘기는 지역의 영유아 교육기관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가운데, 이날 학생들이 만든 다양한 채소, 과일, 면 등을 이용한 시장놀이와 요리하는 과정을 진행해 영유아들의 오감을 충분히 자극 할 수 있었다.

‘나야 나 두더지’는 유아 2명이 호흡을 맞춰 친구가 막대기 작동과 동시에 내리치는 등 친구와의 협동심을 발휘하게 했다.

‘손을 넣어봐’는 글자를 알지 못하는 영유아들이 함께 동물들을 찾아 손을 넣어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호기심 자극의 즐거운 놀이였다.

유아교육과는 11월 16일 1학년 ~ 3학년까지 교육제를 준비중이다. 교육제는 관내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초대, 학생들이 준비한 동극과 노래, 태권도, 택견 등 공연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오후에도 한차례 더 공연을 할 수 있도록 준비중이다.

유아교육과는 교수 및 학생들의 친밀한 유대관계, 임용고시 지원, 유교기관 운영으로 질 좋은 취업처 확보와 거제시 국공립 어린이집 공채시 가점 혜택 등 졸업과 동시에 취업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거제인 2019-10-04 10:49:20

    우리 조카가 다니는 유아교육과네요 생각보다 취업도 잘 되고 경제적이고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