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봉사/기부
거제해금강로타리클럽후원 옥포종합사회복지관 명절맞이지원사업 추석음식제공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은 9월 9일(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정서적지지 및 영양지원이 필요한 관내 독거노인 및 한부모 가정, 장애인 가정, 고독사위험 청장년1인세대에 방문하여 명절음식 및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명절맞이지원사업은 5년간 거제해금강로타리클럽(회장 김성남)의 후원을 통해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9월 9일 당일 클럽 회장님과 회원일동이 직접조리를 하였으며, 쌀로 만든 과자(화성당제과)및 양말(어른&성인)의 후원물품를 더하여 명절에 대한 의미가 더 깊었다.

거제해금강로타리클럽 김성남회장은“ 어려운가정에 회원일동과 함께 명절음식 및 물품을 준비하여 명절에 소외되지 않도록 작으나마 음식을 드리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고 전했다.

명절음식을 전해 받은 00세대는(독거노인) “명절이 되면 찾아오는 사람도 없이 혼자 지내야 하는데, 복지관에서 명절음식도 주고 이렇게 찾아와줘서 고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사례관리팀에서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사례관리 대상자의 다양한 욕구 해결을 위한 서비스 연계 및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분이 있거나 도움을 요청하고 싶다면 아래의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사례관리팀 : 055-680-7011, 7024, 7007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