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체육/스포츠
여름방학, 구조라에서 패들보드 즐긴다!거제 최초 ‘SUP KIDS SCHOOL’ 오픈

(주)거제해양스포츠, 8월 6일~30일까지

구조라해수욕장에 위치한 (주)거제해양스포츠(대표 박창재)는 이번 여름방학 기간에 거제 최초로 ‘SUP KIDS SCHOOL’을 운영한다.

‘SUP(Stand Up Paddleboard)’는 서핑과 카약을 접목한 해양스포츠 종목으로서 연예인들의 체험 등 대중화를 이끌면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상당수 도시에선 아이들의 체험활동이 방학 뿐만 아니라 강의 프로그램 형태로 진행되고 있기도 하다.

(주)거제해양스포츠가 야심차게 마련한 이번 교육과정은 8월 6일 ~ 8월 30일까지로 매주 2회 강습이 이뤄지며 총 8회 진행된다. 총 4반으로 한반에 5~10명이 정원이며 선착순 마감이다.

(주)거제해양스포츠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집중력, 판단력, 이해력 향상을 돕고 전신의 균형적인 발달을 돕는 프로그램”이라며 “드넓은 바다에서 이색적인 운동을 즐길 수 있어 자신감 넘치고 도전적인 아이로 성장시키기에 손색 없는 프로그램이다”이라고 소개했다.

지난 5월 구조라해수욕장에 문을 연 (주)거제해양스포츠는 SUP 외에도, 투명카약, 피싱카약, 파티보트, 스노클링, 윈드서핑 등 다양한 해양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문의: 010-3706-6300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