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이슈
6.25 행사 다채롭게 진행포로수용소유적공원

거제관광모노레일 & 포로수용소유적공원이 6.25전쟁 제69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2일 포로수용소유적공원 평화광장에선 거제윈드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프린지 공연이 있었다.

2시간 가량 진행된 이번 공연은 블루 색소폰 앙상블, 몽돌이 브라더스, 가수 김주아, 소프라노 김성경, 거제시댄스스포츠연맹, B&J 댄스학원, The sea band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 예술단체가 동참해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


거제윈드오케스트라 유광식 단장은 “6.25전쟁을 기념하는 의미로 다양한 분야의 공연을 준비했고, 함께해주신 관광객들이 환호해주시고 박수쳐 주시니 더운 날씨에도 즐겁게 공연할 수 있었다. 하반기에도 유적공원과 모노레일 찾아주신 관광객들의 귀와 눈이 즐거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해 다시 방문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거제점은 빵 400개를 지원, 모노레일 탑승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달했다. 25일부터 한달간은 포로수용소 기록물 특별 사진전 <전쟁포로, 평화를 말하다>가 빛의 터널에서 진행된다. 이 사진들은 국회에서 전시된바 있는 총 96점의 사진으로 구성돼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