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 당선 확정14일 새벽 개표장 찾아 당선 인사
▲ 14일 새벽, 개표장인 거제시 체육관을 찾은 변광용 후보 부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가 6.13 지방선거에서 당선을 확정지었다.

변 후보는 개표 막바지인 14일 새벽 1시 50분께 거제시 체육관을 찾아 취재진과 인터뷰에 응했다. 변 후보는 “정권교체와 거제부활을 염원하는 거제시민의 바람이 이뤄진 결과로 생각한다”면서 “거제시정의 잘된 점은 계승하고 잘못된 점은 바로잡아 새롭게 이끌어 나갈 각오”라고 밝혔다.

변 후보는 13일 오후 개표 초반에는 자유한국당 서일준 후보에게 다소 밀렸으나, 동 지역 개표가 시작된 이후부터 우위를 보이며 여유만만하게 표차를 벌려갔고, 14일 새벽 1시 이후부터 2000표차 이상의 격차를 유지하며 ‘당선 유력’으로 점쳐지다 4000표 이상(새벽 2시 현재 변광용 후보 54,014표 · 서일준 후보 49,239표)의 우위로 치달아 ‘당선 확실’로 굳어졌다.

《당선 소감문》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오늘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가 새로운 거제를 열었습니다.
부족한 저를 믿고 선택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선거를 치르면서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해주신 서일준 후보님, 박재행 후보님께도 감사의 마음을 함께 드립니다. 선거기간 동안 생긴 작은 갈등이라도 모두 잊고, 화합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길 시민 여러분께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지금 거제경기는 너무나도 힘든 상황입니다. 거제시를 이끄는 양대 축인 조선산업은 침체되고, 관광산업은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거제시는 이제 새로운 도약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기회가 있습니다.
해양플랜트국가산단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KTX 조기착공을 통한 새로운 성장의 돌파구를 찾을 것이며 1,000만 관광시대 거제를 위해 관광특구 지정을 추진하고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눈물을 닦아드리겠습니다.

저는 이 순간부터 시민들에게 한껏 몸을 낮춰 시민 여러분께 소통과 화합의 메시지를 보낼 것이며 거제시 구석구석을 찾아 시민들의 애로 사항을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 또한 상대 후보의 좋은 공약은 적극적으로 수용하겠으며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 전국을 발로 뛰겠습니다.

함께 행복한 거제시를 26만 시민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반드시 보여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함께 해주신 공동선대위원장 이하 지지자 여러분과 자원봉사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6월 13일
거제시장 당선자 변 광 용 올림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