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도의원1 박용안 후보 “선거운동을 마무리하며…”공식 운동 끝나는 12일 오후 對시민 감사 인사

도의원 1선거구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박용안 후보가 시민 성원에 감사하는 인사문을 보내왔다.

선거운동을 마무리하며…

존경하는 지역구 동민, 그리고 거제시민 여러분!

거제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고현동, 상문동, 장평동’을 아우르는 경남도의원 1선거구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후보 박용안, 공식 선거 운동을 마치며 거제시민들께 무한한 감사 인사 올립니다.

3월부터 3개월여에 이르는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을 만나 뵙고 인사를 드리면서 비할 데 없는 소중한 경험을 체득했습니다. 줄어든 체중과 까맣게 그을린 얼굴 만큼, 지역 곳곳에서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스스로를 더욱 담금질하는 계기도 됐습니다.

침체한 지역경제에 대한 걱정과 다양한 지역 현안의 조속한 추진 등등, 그 모든 목소리는 ‘살기 좋은 거제’를 염원하는 주민들의 당연한 소망이요, 간절한 바람이었습니다. 많은 분들께 인사를 드리며 과분한 사랑도 함께 받았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저 박용안, 국회에서 정책 입안을 맡아 거제 현안을 다룬 경험이 있습니다. 누누이 말씀드렸듯, ‘동네일이 곧 나랏일’입니다. 제 경험과 지식을 시민과 우리 지역을 위한 지혜로 온전히 활용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성원과 지지를 당부드려 봅니다.

공원에서 만난 아이들과 아빠 엄마, 출퇴근 길에서 만나는 직장인, 재래시장에서 만난 어머님, 경로당에서 뵌 어르신, 우리가 아껴야 할 미래세대이자 형제자매이며 어버이로서 거제를 함께 가꿔갈 이웃들이었습니다. 저 박용안, 모두의 여망을 오롯이 보았습니다!

13일, 거제를 위한 소중한 투표에 꼭 동참해주시길 당부드리며, 성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거듭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경남도의원 1선거구 자유한국당 후보 박용안 올림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