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재경거제시향인회 운영협의회 개최제21대 김임수 회장 선출, 6월9일 제38차 정기총회

재경거제시향인회(회장 박덕중)는 지난달 25일 서울 양재동 소재 The·K호텔 크리스탈 볼룸 A에서 2018년 제20-05차 운영협의회를 열고 제21대 회장 및 감사 선출, 2018년 제38차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 행사 개최 등을 논의했다.

이날 운영협의회에서 제21대 향인회 회장으로 둔덕면 출신 김임수 고문이 신임회장으로 선출됐고, 감사는 연초면 출신 윤중규 자문위원과 동부면 출신 천영민 현 동부면 각각 회장이 선임됐다.

21대 회장에 취임하는 김임수 신임회장

김 신임회장과 감사는 6월 9일 여의도 국회 둔치운동장에서 열리는 정기총회에서 전체 향인의 인준을 받고 새로운 임기를 시작하게 된다.

제21대 회장으로 선출된 김 신임회장은 이날 재경거제시향인회 발전기금으로 1억 원을 쾌척했다. 김 신임회장은 둔덕면 도서관 부지를 거제시에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고향 사랑이 남달라 재경향인은 물론 거제지역에서도 많은 칭송을 받고 있다.

김 신임회장은 “재경거제시향인회의 항구적인 발전과 단합을 위해 분골쇄신하겠다는 각오로 임하겠다”면서 “운영협의회 회원은 물론 모든 향인들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박덕중 현 회장은 2억여 원 가량의 후원을 해왔다.

이날 박덕중 회장은 제21대 향인회의 발전을 위한 발전기금과 장학금으로 3200만 원을 후원키로 해 회원들의 박수를 받았다. 박 회장은 임기 중 발전기금 1억 원과 장학금 2200만 원을 포함해 멸치 등 2억여 원을 향인회에 후원했다.

재경거제시향인회는 한편, 제38차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를 6월 9일 여의도 국회둔치 운동장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제38차 정기총회에 이어 제20·21대 회장 이·취임식, 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으로 진행된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