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관광
거제 일운면 석유공사서 해맞이 행사

일운면 지세포(구 미조라) 한국석유공사거제지사에서 일운면번영회(회장 김병철)가 주최하고, 일운청년회(회장 이성호)가 주관하는 2018 해맞이 행사가 1400여명이 넘는 인파가 모인 가운데 개최됐다.

특히, 일운면은 대명콘도가 있고, 리베라 등 호텔과 펜션 등 숙박시설이 많은데다가, 해맞이 장소는 평소 개방하지 않는 곳인데도 지역주민들과 시민, 그리고 관광객들을 위해 한국석유공사거제지사에서 매년 해맞이 때 개방해 성대하게 이어지고 있다.

지역의 해금강 밴드 연주를 시작으로 초청가수, 민요가수 공연과 제례와 신년 인사가 이어졌다.

김정식 일운면장은 새해인사에서 “일운면과 거제시의 안녕과 번영을 기원하고, 면민들과 시민, 관광객들에게 화합하고 서로 칭찬해 언제나 웃음꽃이 피는 세상을 만들어 나가자”고 했다.

한편 일운면새마을부녀회(회장 이미자)는 미리 떡국 1500인분을 준비해 나눠졌으며, 일운자율방범대(대장 김명종)는 주차관리, 그리고 청년회에서 유자차, 커피를 제공하고, 참석한 모든 사람들이 풍선에 소망을 적어 새해가 떠오르는 순간 날려 장관을 연출하기도 했다.

일운면에 위치한 한국석유공사거제지사는 지심도를 정면으로 거제 동쪽 바다에서 해가 솟아올라 장관을 연출하고 있으며, 특히 2~3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