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종업식

거제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지난 22일 청소년상담복지센터 4층 다목적실에서 학교 밖 청소년, 멘토단, 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종업식을 열었다.

이날 종업식은 작은 음악회 및 작품 전시회, 후원금 전달, 수료증 수여, 멘토단 간담회,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기 등으로 진행됐다.

거제참꽃여성회(회장 이윤숙) 후원금 100만 원을 2명의 모범청소년에게 전달했으며, 2017년 검정고시를 합격하고 대학진학 및 사회진입을 하거나, 자기계발 수료를 한 청소년 11명에게 수료증이 수여됐다.

당일 참석한 한 학습 멘토는 “올해 개인사정으로 잠시 몇 개월을 쉬었는데 제가 돌아오기를 기다린 친구들이 있다는 말을 전해 듣고 학교 밖 아이들을 위한 마음이 전해진 거 같아 감사했으며, 검정고시 합격과 대학에 진학한 청소년들의 소식을 듣고 대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 청소년은 “학교를 졸업하는 것처럼 축하와 격려를 받아 기뻤고, 꿈드림 후배들에게 좋은 선배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아 뿌듯하기까지 했다. 멘토 선생님들을 비롯한 여러 선생님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여성가족부 지원사업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639-4980, 4989)로 문의하면 된다.

새거제신문  saegeoje99@hanmail.net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