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환경
거제대학 평생교육원 가을학기 개강영어회화 째즈피아노 강좌 등 500여명 모집


거제대학은 9월6일부터 개강하는 평생교육원 수강생을 9월3일까지 접수하고 있다.

이번에 개설된 일반강좌는 영어회화와 중국어, 일본어 강좌를 비롯한 30여개 과정이며, 교양강좌는 수필 초·중급 및 째즈피아노를 비롯한 7개 과정이 개설되고 전문자격취득과정으로 신문활용전문지도사 외 다수 강좌가 열린다.

거제대학 평생교육원은 봄 여름 가을 겨울학기 4개 학기제로 운영되며 이번 가을강좌는 500여명이다.

거제대학 평생교육원은 대학과, 옥포교육원, 고현교육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평생교육사업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친절과 봉사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눈길 가는 강좌 파워스피치
지난해에 이어 4기생을 모집하는 파워스피치 최고지도자과정은 리드십 향상을 희망하는 시민들로부터 관심을 끄는 강좌다.

30명 선착순 모집하는 파워스피치과정은 공직이나 기업, 개인 등 리드십을 필요로 하는 시민들을 위한 강좌로 리더십은 물론 자신감, 통솔력을 길러줌으로써 보다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사고력을 향상시켜 개개인을 비롯한 지역사회를 보다 밝게 만들어 나가는데 일익을 담당하는 지도자과정이다.

리더십 향상을 위하거나 리더가 되기를 희망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는 과정이어서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수강은 매월 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이며, 9월 6일 개강해 11월 22일 폐강한다.

새거제신문  saegeoje@paran.com

<저작권자 © 새거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거제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정기 후원은 새거제신문의 신속 정확한 뉴스 및 정보 제공에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하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